티스토리 뷰

아기를 낳고 키우면서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지 눈이 항상 피곤해요. 뭔가 눈이 무겁기도 하고 안구가 시린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눈마사지기를 내돈내산 했고 오늘은 그 후기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오아 눈마사지기

 

저는 뭔가 살때 엄청 치밀한 편입니다. 일단 돈을 쓸때 적어도 그 돈의 값어치를 하는 뭔가를 사고싶어요. 밥을 먹어도 맛있고 기분좋게 먹는다면 값이 아깝지 않죠. 그런 의미에서 제가 구입한 오아 눈 마사지기는 정말 최고의 눈 온열 마사지기 입니다. 

 

 

눈은 한번 망가지면 되돌릴 수가 없다고 하는데 요즘에 미세먼지에다가 스마트폰까지 너무 사용해서 그런지 눈도 뻑뻑하고 마침 아래와 같은 기사들도 자주 눈에 띄더라구요. 

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

 

1. 디자인

제가 오아 눈 마사지기를 구매한 이유 중 하나는 심플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색상은 두 가지로 화이트와 와인색이 있습니다. 저는 왠지 흰색이 더 깔끔해보여 화이트로 구매했고 역시나 아주 예쁩니다. 다른 눈 온열 마사지기들은 너무 크거나 복잡하게 생긴게 많은데 오아 눈 마사지기는 단순하고 적당한 크기입니다.

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

이렇게 하얀 상자에 담겨서 오는데 안에는 더스트 백과 눈 찜질용 일회용 얇은 커버 5장, 충전용선, 그리고 안마기가 들어있습니다. oa라고 적혀 있는게 오아 눈 마사지기를 뜻하는듯 합니다. 무게는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아서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

그리고 오아 눈 마사지기는 반으로 접을 수 있고 더스트백도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리합니다. 저는 여행갈때 무조건 필수로 들고 다녀요. 특히나 밖에서 많이 활동해야 하는 날이나 미세먼지 심한날 돌아다니면 집에와서 씻고나면 무조건 15분은 눈 마사지를 합니다. 

 

2. 성능

오아 눈 마사지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안구 마사지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안구 마사지는 눈알까지 시원한 마사지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나면 무겁고 건조했던 눈이 가볍고 촉촉해진것을 금방 느낄실 수 있을겁니다.

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오아 눈마사지기

저렇게 3D안경을 쓰듯이 써준 다음에 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안마를 시작하면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눈에 직접 닿는 부분은 아주 부드러운 스웨이드 느낌의 재질로 되어 있어 눈에 부담감이 없고 기분이 좋습니다. 오른편에 있는 버튼들은 작동하기가 아주 쉽게 단순한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원버튼이 있고 나머지 두개의 버튼으로 안구 마사지 강도나 마사지 종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오아 마사지기는 4가지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서 원하는 대로 조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기압 마사지 공기압이 눈 주위를 눌러주어 손으로 마사지 하는 것 처럼 강하고 부드럽게 마사지 합니다. 
진동 마사지 진동 기능이 있어 눈 주변을 통통 가볍게 두드려주며 피로로 뭉친 근육도 풀어줍니다. 
온열 마사지 따뜻한 열이 나와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눈에 고인 지방이나 불순물들의 배출을 용이하게 합니다. 
음악 기능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음악 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공기압, 진동, 온열 마사지를 모두 사용하고 잔잔한 음악도 같이 들으면서 안구 마사지를 진행합니다. 가장 길게 마사지를 받으려고 성능을 추가하다 보니 15분 꽉 채운 모드로  사용하게 됩니다. 잔잔한 클래식을 들으면서 눈 마사지를 받고 있으면 세상 편안한 기분이 들고 피로감이 확실히 줄어드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오아 눈 마사지기 사용 꿀 TIP

오아 눈 마사지기는 안경처럼 쓰는 형태입니다. 마사지기 안쪽은 기분좋게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서 거부감이 전혀 없습니다. 단, 분리가 안되기 때문에 세척이 불가해요. 처음 구입하면 눈에 댈수 있는 커버 5장을 주고 그거 다쓰고 나서 저는 손수건을 눈위에 올려 사용했습니다. 

 

3. 눈 마사지 하는 법 

저희 가족은 대체적으로 눈이 좀 약한가 봅니다. 같이 사는 사람도 안구 건조증이 있고 아들도 아직 3살밖에 안되었는데 눈에 다래끼가 수도없이 나서 안과에서 수술을 벌써 2번이나 했습니다. 안과에서 말하길 가장 좋은 예방법은 매일매일 눈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수 많은 안과방문 끝에 얻게 된 눈 마사지 하는 법을 공개해 보겠습니다. 

1. 따뜻한 물로 씻는다. 
샤워를 하면 가장 좋고 상황이 안된다면 얼굴이라도 따뜻한 물로 씻습니다. 

2. 눈 위에 얇은 손수건이나 가재손수건을 올린다.
눈 마사지를 하면 눈에서 분비물이 가끔 나옵니다. 소량이라도 찝찝하니 흡수가 잘 되는 손수건으로 흡수해주시면 좋습니다. 

3. 눈 온열 마사지기를 올려놓는다. 
어른의 경우 오아 눈 마사지기를 사용하면 되지만 아이의 경우에는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따뜻한 아이팩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4. 15분 정도 마사지를 한다. 

5. 마사지가 끝나고 10분정도 눈을 감고 있는다. 
갑자기 눈을 뜨면 어지러울 수 있어서 좀 쉬다가 눈을 뜨는게 좋습니다. 

6. 면봉으로 안구 주변을 닦아준다.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눈꺼플 바로 위와 아래를 면봉으로 닦아 주어야 합니다. 그럼 마사지 하는 동안 흘러나온 분비물들이 닦입니다.  

 

저희 가족이 안구 마사지를 시작한 후부터는 안과에 가는일이 부쩍 줄었습니다. 남편도 안구 건조증에서 벗어났고 저와 아들도 눈 다래끼로 인해서 하던 고생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서 직접 사용해보고 너무 좋았던 오아 눈 마사지기 최저가 구매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